바이럴 마케팅 비용 왜 천차만별인가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12-28

조회수 : 89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3팀 임혜지 AE 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왜 가격이 천차만별이냐구요?



바이럴 마케팅 예산은 캠페인의 목표, , , , 대상 시장콘텐츠 종류채널규모 및 기간 등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게 조절하고 계속 모니터링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궁금한 내용은 문의 주시면 언제든 도와드립니다 !


합리적으로 신뢰도 높이는 바이럴 진행하세요 !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1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임혜지 마케터의 다른 글이 궁금하다면?>>


바이럴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침투하는메타광고어떤게있나요?


벌면서광고하는릴스수익화알아보기 !


구글애드/유투브/메타매체불문영상광고국룰꿀팁



<<<<검색광고 세팅이 어렵다면?>>>>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 A부터 Z까지 _ 1


네이버검색광고완벽세팅 A부터 Z까지 _ 2탄/소재,확장소재


검색광고기초부터완벽세팅_3탄/키워드, 입찰가설정


네이버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꿀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