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너광고라 하면, 웹페이지에 사각형의 모양으로 제시한 광고, 이것을 클릭하면 그 광고의 메인 랜딩페이지가 열리는 광고인데요!
컴퓨터나 핸드폰 사용 시 하루에 몇십번,몇백번 동안 보셨던 다양한 사각형의 광고가 전부 배너광고에 속합니다!
예전에는 사각형 모양에 도메인과 사업내용을 알리는 단순한 형태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동영상을 넣거나 홈페이지를 열면 화면에 고정적으로 배차되는 등으로 굉장히 다양화 되었습니다.
그럼 왜 많은 광고주분들이 배너광고를 집행하시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우선 광고는 보여지는 것과 보이게하는 것이 있는데, 고객이 원하는 특정키워드를 검색해서 보이게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사람들에게 보여지게 하여 관심을 이끌고 흥미를 이끌 수 있는 광고가 바로 배너광고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사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높여 인지도의 상승효과를 볼 수 있고,
검색광고와는 다른 조금 저렴한 CPC로도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사이트를 유입했던 고객이 이탈한 경우 이탈한 98% 잠재고객의 재 방문을 유도하여 로아스를 극대화하는 타겟팅 기법입니다!
간단한 예로는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나 고객이 본 상품, 고객이 본 상품과 동일 카테고리 내의 추천상품 등을 배너 형태로
노출시키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그 다음은 유저 타겟팅 기법인데요,
리타겟팅과 반대로 유저 타겟팅의 경우는 신규 및 가망고객의 방문을 유도하는 타겟팅 기법입니다!
고객의 흥미를 유도하는 배너형식으로 노출시켜 소비자들은 거부감 없이 배너에 관심을 갖게되어 자연스럽게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기법입니다!
그 다음은 딥링크 기법인데요!
배너광고 클릭 시 APP내 특정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딥링크의 경우 해당 APP이 설치 되어있지 않은 소비자에게 APP스토어로 이동 후
유저가 설치 및 실행 시 APP내 특정 페이지로 이동하게 하며, 해당 APP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APP내 특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기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거처럼, ADN 배너광고도 고객을 타겟팅하고, 분석하여 니즈에 대응 할 수 있고, 한번 타겟팅 된 고객은 사이트 방문이력,
상품열람이력, 구매이력, 사이트 이탈 등 모든 행동 이력을 분석하여 '개인화 맞춤 타겟팅' 이 가능하게 하는 배너광고 입니다.
캠페인 목적 및 KPI 달성을 위한 타겟팅을 적용하여 잠재고객 유입을 유도하고,
스크립트 설치가 가능하신 광고주님들은 리타겟팅,빅쇼퍼/라이트 쇼퍼 타겟팅, 장바구니 타겟팅, 페이지 타겟팅, 신규 유저 타겟팅이
가능하시고, 스크립트 설치가 안되는 광고주님들도 키워드타겟팅, 관심사타겟팅, 카테고리 타겟팅, 오디언스 타겟팅, 전환 잠재고객 타겟팅이
가능 하십니다!
이렇게 정밀한 타겟팅과 다양한 배너 효과를 적용하여 잠재고객을 유입 시킬 수 있고, 잠재고객 유입부터 사이트 이탈하는 시점까지
고객들이 행동 및 구매 등 다양한 속성을 분석하여 개인화 맞춤 타겟팅을 적용시켜 사이트 체류 시간을 늘려
상품의 구매 기회를 확대 시켜 전환율을 증대 시킬 수 있고, 기존 고객 및 사이트를 이탈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재 방문을 통한 상품 구매 및 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의 배너 광고입니다!
ADN 배너광고가 더 궁금하신 광고주님들은 AMPM글로벌 저 박성진에게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확실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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