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의 첫 걸음!
마케터 이미지
정현석 마케터
2024-05-13

조회수 : 40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Global의 정현석 AE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기본이라 볼 수 있는 

"네이버 검색 광고", "네이버 SA 광고"에 대해 차차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 중요한 Topic!

바로 "키워드"입니다.


네이버에는 연관 키워드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키워드 도구 기능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아래 사진과 같이 치킨을 검색했을 시

연관 키워드가 수십에서 수백 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네이버 검색 광고 페이지)






그리고 중요한 Point!


월간 검색 수, 월평균 클릭수 등 데이터가 나오기에

여기서부터 분석하는 싸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수와 클릭 수, 클릭률 등을 비교하고 분석해서

제한된 금액 내 최고 효율을 뽑는 것이AE가 해야 할 일입니다.


더불어 AE는 계속해서 변하는 온라인 흐름 속에서 키워드를 계속해서 주시하며 바꿔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진혁 AE는 이 꾸준함에 강점이 있는 AE이기 때문에,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및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