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구, 소재를 못 정하겠어? 클릭!

김진혁 마케터
2024-05-14
조회수 : 37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컨설팅 4팀 이진혁 AE입니다.
"내가 광고할 업종 레퍼런스가 잘 안 보인다"
"처음이라 어떻게 글을 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이 글을 주목해 주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광고 문구를 정할 때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그런 여러분들께 총 두 가지 경로를 추천드릴 수 있겠는데요!
첫 번째로는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 AMPM global의 이진혁 AE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와 꾸준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고효율 업종 키워드를 발굴하고
저효율 업종 키워드는 지속해서 제거 및 교체를 하여 예산 내 최고 효율을 내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이기 때문에 네이버 내에서 광고 대행비가 따로 청구되지 않아 편히 연락 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로는 메타의 "광고 라이브러리"입니다.
메타의 광고 라이브러리에 들어가서 키워드 검색을 하게 되면,
메타 내에서 그 키워드에 맞는 광고를 하고 있는 광고가 쭉 뜨게 됩니다.
*예시 사진
*광고 라이브러리 "창업" 검색 시 나오는 광고들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막막할 때 참고하기 좋겠죠?
모든 광고 선택 → 창업 입력 → 광고 확인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어떤 플랫폼에서 광고하고 있는지도 확인이 되기 때문에, 플랫폼마다 다르게 하는 브랜드를 찾아볼 수도 있겠죠?
이상 글을 마치며,
이진혁 AE는 이 꾸준함에 강점이 있는 AE이기 때문에,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및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