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구, 소재를 못 정하겠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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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석 마케터
2024-05-14

조회수 : 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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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Global의 정현석 AE입니다.



"내가 광고할 업종 레퍼런스가 잘 안 보인다"

"처음이라 어떻게 글을 쓸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이 글을 주목해 주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광고 문구를 정할 때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그런 여러분들께 총 두 가지 경로를 추천드릴 수 있겠는데요!


첫 번째로는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 AMPM global의 이진혁 AE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와 꾸준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고효율 업종 키워드를 발굴하고

저효율 업종 키워드는 지속해서 제거 및 교체를 하여 예산 내 최고 효율을 내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이기 때문에 네이버 내에서 광고 대행비가 따로 청구되지 않아 편히 연락 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로는 메타의 "광고 라이브러리"입니다.

메타의 광고 라이브러리에 들어가서 키워드 검색을 하게 되면,

메타 내에서 그 키워드에 맞는 광고를 하고 있는 광고가 쭉 뜨게 됩니다.



*예시 사진



*광고 라이브러리 "창업" 검색 시 나오는 광고들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막막할 때 참고하기 좋겠죠?

모든 광고 선택 → 창업 입력 → 광고 확인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어떤 플랫폼에서 광고하고 있는지도 확인이 되기 때문에, 플랫폼마다 다르게 하는 브랜드를 찾아볼 수도 있겠죠? 


이상 글을 마치며, 

이진혁 AE는 이 꾸준함에 강점이 있는 AE이기 때문에,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및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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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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