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AMPM Global의 이진혁 AE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진행하시다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대행이 필요하시면, 아래 하단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오늘은 “모비온” 사용 광고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모비온이란?
-고가치 유저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
-AI 기반의 구매 가능성 예측 엔진 솔루션
-국내 광고 플랫폼 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
2)모비온에서 광고를 하는 것의 특징?
1.상대적으로 높은 전환율과 ROAS – 리타겟팅을 통해 전환까지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2.상대적으로 낮은 이탈율 – 유저의 관심 홈페이지에 광고가 타겟팅 되기 때문에
3)모비온 광고 품목 추천!
-고관여제품: 고관여제품이란 구매 시 단계가 많기 때문에, 광고 한두번으로 구매전환까지 이끌기 용이하지 못함.
리타겟팅을 주로 활용하는 모비온이 어울림.
-비건 제품, 친환경 제품 등: 연관된 언론사에 노출 가능하여 구매전환 용이.
언론사 이용 고객은 연령이 높지만 구매력이 있어 고관여제품에 용이
-SA 안되는 업종: SA가 안되는 술, 대출 등의 업종도 노출 가능한 지면을 가지고 있기에 활용 가능
이상 간단하게 모비온 광고의 특징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비온 광고는 특히 소재가 중요한데요,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클릭을 유도하기 위함입니다.
소재 아이디어 제공과 간단한 제작이 가능하기에
이 부분에서도 궁금한 점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고,
저와 함께 둘이 고민하여 성공 온라인 마케팅 진행해보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