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광고 feat. 성형외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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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30

조회수 : 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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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1년 365일 매일 변화하는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실감나는 업종이죠.

병의원 중에서도 성형외과를 예시로 들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구글, 모비온, ADN, 리얼클릭, SNS, 바이럴 등등..

많은 매체로 많은 곳에 노출시키는 게 성형외과 전략이었다면?


이제는 아닙니다.


실제 시술 타겟, VIP 연령층에게 "찾아가는" 마케팅을 해야합니다.


사실 제 광고주와 함께 하면서 느낀 바로는

성형외과 광고? 이 세 가지만 잘 해도 최소 2배는 성장합니다.


1. 키워드광고(플레이스광고 포함)

2. 성형어플 순위 선점 ex) 강남언니, 바비톡 등

3. 바이럴광고 ex) 블로그상위노출, 스마트블록 등


일반 E커머스 광고처럼 쓰고 싶은 컨텐츠 네이버에 검토 받고 승인하는 시스템? 아니잖아요.


심의필부터 광고 이미지 하나 등록하는 것도 관련 지식이 없다면 시간, 돈, 체력 모두 낭비하게 됩니다.


원장님은 시술에 집중하세요.

담당자님은 고객에 집중하세요.

광고는?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는 이메일 혹은 내선번호로 부탁드립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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