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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식품업종 레드오션에서 살아남기 제 2탄 입니다! 이전엔 장점 총 4가지 중에서 2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나머지 2개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1탄을 읽고 오시지 않으신 분들은 1탄을 먼저 읽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gfa 카탈로그
세번째는자동세팅입니다.
배너광고하실때고민이무엇인가요? 배너광고에들어갈이미지만들시간도없고, 예쁘게만들자신도없고참이때문에고민이많으실꺼라생각합니다.
이카탈로그광고는걱정을싹없애주는데요. 기존에등록해놓으신상품으로자동소재를만들어등록되어클릭몇번만으로소재가자동등록되고문구도자동으로만들어줍니다. 이처럼쉬운광고는없을겁니다.
마지막 네번째! 광고 관리입니다!
사실 광고 세팅하는 건 어느 곳이든 쉽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무엇이죠? 추후 관리입니다. 만약 광고라는게 세팅만하고
잘되는거라면, 애초에 광고대행사는 필요가 없을 겁니다. 어떻게 클릭율, 전환율을 늘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죠. 하지만 카탈로그 광고는 다릅니다! 처음에 세팅을 해두시면 대부분 리타겟팅으로 진행되다보니 그냥 두셔도
알아서 리타겟팅이 진행되기에 사실 너무 관리도 쉽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광고 캠패인이죠.
이렇게 4가지를 들어보니, 안할이유가없지않으세요? 아는사람만하는카탈로그광고당장시작하세요!!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을 위한 보너스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카탈로그광고를하기위한조건인데요.
첫번째는 등록 상품 개수가 4개 이상이여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비즈 채널과 카탈로그를 필수로 등록을 해주셔야 됩니다. 하지만, 카탈로그 광고만 한다고 무조건 잘 될까요? 그건 또 아닙니다. 유의미한 유입이 그만큼 중요하고 카탈로그 광고 이외 기존 운영하시는 광고도 잘 운영된다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얻을수있겠죠?
저는 오늘 여러분께 좋은 정보가 있어서 이렇게 왔지만,사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시장이 점점 치열해짐에 따라 섬세한 관리와 전략이 필요한 시대가 됐습니다. 저는 이러한 시장 속에서 살아남은 마케터이구요.
광고를 진행하시다 궁금한 점이나 문제점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쉽고 명확하게 해결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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