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트리
조소영 마케터
2025-02-13
조회수 : 41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네이버 스토어 관심고객 증대 및 다 채널에서의 구매전환 확보

집행 성과

-

집행 내용

- 카테고리 별 주력 상품 노출 극대화 및 전략 수정을 통한 roas 개선

- 벌크 상품의 적정 입찰가 등록을 통한 cvr 및 cpa 단가 개선

- META에서의 주력 상품 집중 운영을 통한 다 채널에서의 구매 전환 극대화

검색광고마케터1급

성과 책임지고 높여드리겠습니다

분석, 성과, 소통, 기획 등등등... 무엇하나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