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드바스크
한수민 마케터
2025-10-27
조회수 : 8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debassqq.com/index.html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 성과

동일 기간 집행, 이관 전 평균 ROAS 294% → 이관 후 평균 ROAS 368%

집행 내용

성별,시간대,매체 필터링을 타이트하게 진행하여 주 전환이 나는 방향에서 효율적으로 광고가 돌아갈 수 있도록 조치
또한, 기존 경험에서 알고 있는 주얼리 특성의 타겟을 활용하여 구매 전환율을 2.5배 이상 증가
광고주에게 매달 월 보고서 전달하여 추후 방향성에 대한 적극적인 제시 및 원활한 소통 진행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