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정형외과병원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2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당 단가 감소

집행 성과

홈페이지 문의 기준 DB단가 20만원 달성

집행 내용

사용자 퍼널 단계마다  구글 태그매니저 활용하여  전환 설정
해당 전환값들에 대한 전환가치 파악하여 부여 후 전환가치 최적화 목적으로 캠페인 세팅

기존 대비 DB단가 30%로 감소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