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비옷장
이예진 마케터
2025-11-04
조회수 : 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mscshop

마케팅 KPI

ROAS 600% 이상

집행 성과

ROAS 805% 초과달성

집행 내용

<이관 전>
1. ROAS 300-400%로 특별한 성과 개선없이 유지만 되고 있던 상황
2. 신규 매체에 대한 니즈와 정기적인 대면 미팅 요청
3. 광고 영역 이외에 다양한 방면에서 모니터링하며 피드백이 가능한 마케터요청

<이관 후>
1. 구글 스프레드 시트로 어떤 캠페인에 어떤 셋팅을 수정하였는지 기록하여 광고주와 AMPM 양사간 팔로우업 할 수 있도록함
2. GFA 카탈로그와 애드부스트 캠페인을 통한 검색광고/배너매체 다매체 활용
3. 동일한 아디다스 상품이더라도 자사만의 경쟁 포인트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피드백 전달
4. 패션업종 특성상 시즌성 이슈가 크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찾아뵙고 대면 미팅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