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쉬 차선영
양나연 마케터2025-11-11
조회수 : 44
댓글 : 0
조회수 : 4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chasunyoung.com/
마케팅 KPI
ROAS 상승
집행 성과
ROAS 상승
집행 내용
광고 집행 내용
메타 광고 진행
주요 전환 중심 캠페인 운영 및 효율 관리
예산 대비 성과 극대화를 위한 구조 최적화
분산되어 있던 캠페인 효율적으로 관리
동일 목적 캠페인 통합으로 머신러닝 최적화 유도
불필요한 예산 분산 최소화 및 효율적 예산 배분
소재 기획 및 제안
브랜드 감도에 맞춘 이미지·카피 구성
시즌 이슈 및 신제품 중심 소재 제안
프로모션 맞춤 소재 변경 및 테스트 진행
프로모션 일정에 맞춘 실시간 소재 교체
A/B 테스트를 통한 고효율 소재 도출 및 확장 운영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