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홍보, 아직도 플레이스 광고만 진행하세요?
마케터 이미지
한규태 마케터
2024-07-31

조회수 : 187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대리입니다.

많은 대표님들께서 매장 홍보하실 때 플레이스 광고만 진행하시는데요,

더 효과적인 광고 방법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로,  파워링크 광고 인데요




위 사진과 같이 '가산 맛집' 을 네이버에 검색하였을 때

상단에 바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플레이스 광고만으로는 이용자의 유입의 한계가 있어, 이렇게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병행해서 진행해야 매장 방문자 수 유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매장마다 주요 영업 시간, 브레이크 타임 등이 존재하기 때문에




[ 요일/시간대 ] 설정을 통하여

<오전 8시~오후2시>, <오후 5시~ 오후 9시> 와 같이

광고 노출 희망 요일과 시간에만 광고를 집행

효율적으로 광고비를 소진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노출되는 확장소재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이용자가 광고를 보고 바로 매장에 전화를 걸 수 있도록 [ 전화번호 ] 또한 추가하는 것이 좋으며

평일,주말 간의 수요가 다르므로


입찰 가중치 설정

-> 평일 - 100%, 주말 - 110% 


다음과 같이 입찰 가중치를 설정하여

홍보가 더욱 필요한 날짜에 광고비를 집중적으로 소진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전략이 존재하지만 업체마다 전략이 상이하여

하단으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무료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