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주제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실 바로 네이버 광고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도 몇번씩
뉴스를, 검색을, 쇼핑을, 하러 들어가실 네이버 인데요,
모바일 구좌에서 최상단을 노출 시킬 수 있는 부분
혹시 알고 계시나요?
대표키워드는 사실 입찰가가 워낙 높은 부분은
알고 계실텐데요,
경쟁의 구도가 심하다보니 입찰가는
점점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모바일 최상단을
보다 저렴한 cpc 로 점유할 수 있는
"신제품검색광고"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노출 2주전 입찰을 들어가는 방식으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최저낙찰금액을 알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입찰가를 설정하여 직접 입찰을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노출은 1주일동안 진행되며,
지속적인 노출을 원하시면 매주 입찰을 들어가야하는 부분입니다!
매주 입찰을 진행하여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으나,
직접 클릭수와 금액을 계산해보시면
보다 저렴한 키워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키워드는 어떻게 설정이 될까요?
원하는 대표 키워드를 선택하여 입찰을 들어가시면,
네이버에서 연관된 키워드들 16개 리스트를 줍니다.
위 키워드들에 모두 노출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제외 또한 가능합니다!
그럼 왜 이름이 신제품검색광고인지도 말씀을 드려야겠죠?
출시된지 180일이내의 제품들만 입찰이 가능합니다.
출시일 증빙 또한 가능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꼭 새로운 제품이 아니더라도,
패키징 리뉴얼 같은 부분으로도 가능하니
꼭 집행해보시는 부분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에서 알고있으면 좋을
신제품검색광고에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광고에 대한 설명과
제대로된 관리 원하시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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