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성과보다는 000로 진행하세요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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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재현 마케터
2025-09-17

조회수 :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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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양재현입니다.

지난 수산물 업종 S사의 파워링크 추가 내용까지 진행하면서,

경과 및 새로운 인사이트가 발생하여 공유드리고자 작성했습니다


■ 광고주 정보

<신규 의뢰 내용>

-9-11월 광고 KPI : 현 제철 상품으로 매출 2,000만원 달성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쇼핑검색+파워링크)

월 예산: (전월 대비 증액) 300-400만원



[성과사례 인사이트]

<클릭> 여섯번째 글 : 수산물 제품을 파워링크로 광고하면 어떨까?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 사례

<클릭>다섯번째 글 : 협업 1개월 만에 매출 KPI를 달성할 수 있을까?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 사례

<클릭>네번째 글 : 수산물 업종 8월 성과 미리보기 - 수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클릭>세번째 글 : 제품 원가 상승 시 대응하는 방법 - 해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클릭>두번째 글 : 클릭률 1% 개선하면, 다음은 000입니다. 

<클릭>첫번째 글 : 해산물 업종 S사 성과개선 사례


[관련 인사이트]

<클릭> 제철 해산물 제품으로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상승시킨 비결

<클릭> 제철 참소라 브랜드 알리기 - GFA(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Meta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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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세팅 간 중점 포인트

1. 파워링크 성과 분석
2. GFA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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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워링크 성과 분석

현재까지 파워링크의 성과는 하기와 같습니다.

1) CTR : 4.25%

2) 전환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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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1주일 정도 진행한 상황이기 때문에,

바로 중지하는 것보다는 현 데이터를 보고 판단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데이터 상으로는 클릭률이 높고, 클릭이 많이 일어난 키워드를

제외 키워드로 설정할지, 다른 마케팅 요소로 사용할지는

차주에 인사이트로 작성해보겠습니다 :)


2. GFA 효율

전월 성과 보고 시, 클라이언트님께 GFA를 제안드렸고

1차적으로 AD BOOST로만 진행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성과가 좋아 공유드리며, 

추가적으로 카탈로그 캠페인과 장바구니 타겟팅 등을 활용하여 

실질적인 전환 매출액을 높이는데 집중하고자 합니다 :)


1) 전환율 : 12.56%

2) 총 전환 매출액 : 6,758,800원

3) 구매완료 전환 매출액 : 2,212,000원

4) 장바구니 전환 매출액 : 4,545,900원



image.png


===

이번 달은 GFA의 성과를 통해,
퀀텀 점프가 예상되는 9월이 될 거 같아
클라이언트님께도 기대가 높으신 상황입니다 :)


사실 마케팅에는 정답은 없지만, KPI 달성이라는 답을 위해

데이터 및 시장 현황을 직접 확인하면서 끊임없이 가설들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리고 현실 가능성을 판단하여 진행하고, 만약을 대비하는 방안 또한 준비되어야 합니다.


저와 같이 1) 능동적인 태도와 2) 업종에 대한 이해도 및 경험이 있는 마케터와의 협업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기의 내선번호나 양재현 마케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면 컨설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내선번호 : 02-6049-4636
  2. 카카오톡 ID : rgvd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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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트 : 해야하는 일이지만, 계속 미루는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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