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성과개선사례
.png)
장소라 마케터
2025-12-22
조회수 : 53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300%
잠재고객
여성
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회
집행 전
광고를 거의 진행하고 있지 않음
집행 후
브랜드 쿼리량 4000회 이상 ROAS 600%달성
개요
META 및 NAVER 퍼널 설계
집행내용
메타 광고를 전혀 진행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상시 캠페인을 활용하여 노출 및 유입 증대
-> 네이버를 2차 검색 유도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쿼리량 확보
쇼핑검색광고 대신 애드부스트 쇼핑 캠페인을 활용하여 저렴한 cpc로 판매수 극대화
ROAS 110%에서 ROAS 600% 달성
프로모션 진행 시 트래픽 캠페인을 활용하여 외부 플랫폼 매출 유도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