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가전 P사 브랜드 마케팅 제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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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3-12-05

조회수 : 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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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400%
잠재고객
여성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380 MO: 1,970
집행 전
데이터 확인 불가
집행 후
ROAS 380%
개요
ROAS 증대 목표
집행내용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  메인 및 세부키워드 그룹핑->입찰가 조절을 통한 ROAS 개선 및 광고 그룹별 전환 키워드 확인

네이버 GFA 집행: 스마트스토어에 유입 된 유저 중 액션을 취한 고객 리타게팅 카탈로그 광고 집행

네이버 키워드검색광고(파워링크) 집행: 계절 관련 키워드 상위 노출을 통한 SOV 선점, 경쟁사 대비 높은 노출량, 클릭률 개선을 통한 IMP 유입 확대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 집행: 포스트 내 NT소스코드를 통한 전환 효율 컨텐츠 발굴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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