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가전 P사 브랜드 마케팅 제안 사례
.gif)
진현석 마케터
2023-12-05
조회수 : 253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400%
잠재고객
여성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 380 MO: 1,970
집행 전
데이터 확인 불가
집행 후
ROAS 380%
개요
ROAS 증대 목표
집행내용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 메인 및 세부키워드 그룹핑->입찰가 조절을 통한 ROAS 개선 및 광고 그룹별 전환 키워드 확인
네이버 GFA 집행: 스마트스토어에 유입 된 유저 중 액션을 취한 고객 리타게팅 카탈로그 광고 집행
네이버 키워드검색광고(파워링크) 집행: 계절 관련 키워드 상위 노출을 통한 SOV 선점, 경쟁사 대비 높은 노출량, 클릭률 개선을 통한 IMP 유입 확대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 집행: 포스트 내 NT소스코드를 통한 전환 효율 컨텐츠 발굴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