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gif)
진현석 마케터
2024-05-22
조회수 : 1348
댓글 0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140
집행 전
ROAS가 800%대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나, 대부분 자사명/브랜드 검색광고에서 발생한 전환
집행 후
키워드 확장 및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해 기존 ROAS를 방어하며, 구매전환 매출액이 상승할 수 있도록 신규 전환 루트 확보
개요
3140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