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올리브영 협력광고 제안서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6-12

조회수 : 1735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개요
올리브영 랜딩으로 광고를 운영할 경우 대시보드 상에서 전환수, 전환매출액, CPA를 확인하기 어렵지만 올리브영 메타 협력광고를 통해 카탈로그를 부여받아 해당 수치를 대시보드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올리브영 내에서 내 브랜드관 혹은 상품에 들어온 모수를 활용한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