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A 사 광고제안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9-10

조회수 : 1681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수익률 개선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만 건 이상
개요
-
집행내용

해당 제안서로 수주 완료 후 약 1년 간 마케팅 진행

광고비의 경우 월별로 변동성이 있었으며 편성이 필요

광고비 제안 및 매체 제안 / 셋팅 및 피드백 진행하였으며 월간 대면 미팅을 통해 광고 성과에 대해서 개선 및 차월 계획 공유 하였음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