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D사 컨설팅
마케터 이미지
김상수 마케터
2023-11-30

조회수 : 294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100% 개선
잠재고객
여성

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네이버 월간검색량 약 8,000건
집행 전
공유 불가
집행 후
ROAS 200% 개선
집행내용

- 네이버

*고전환 키워드 발굴 및 확장으로 노출량 증대

*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하여 최저 입찰가 설정, 누수 비용 방지

*콘텐츠 A/B 등록으로 효율 테스트

*주력제품 평균 순위 상향 모니터링


-SNS

*전환율 높은 3040세대 여성 집중

*뷰티, 패션 등 관련 관심사 추가

*신규고객/기존고객 달리 운영하여 반응도 비교

*15일 이내 구매자 제외한 고객들 리타겟팅하여 충성고객 유지

*유사타겟 4% 확장


-구글

* 품질평가지수 최적화 관리

* 맞춤 세그먼트 변경


이외 네트워크 배너 매체들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2본부 2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만이 성과 개선의 첫 단추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