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등학교 b학교 제안사례

이정우 마케터
2024-10-22
조회수 : 1190
댓글 0
1 / 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수증대
잠재고객
15~19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쿼리량 낮음
집행 전
쿼리량 낮음
집행 후
쿼리량 낮음
개요
전환수 증대를 위한 학교 활성화 방안 제안
집행내용
학교 인지도 상승 및 유입량 극대화를 위해
네이버, 메타, 유튜브 3개 매체 동시 제안
최대한 다양한 채널에서의 많은 유입을 통해
신규 이관하여 광고 집행중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