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등학교 b학교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이정우 마케터
2024-10-22

조회수 : 1190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수증대
잠재고객

15~1920~2425~29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쿼리량 낮음
집행 전
쿼리량 낮음
집행 후
쿼리량 낮음
개요
전환수 증대를 위한 학교 활성화 방안 제안
집행내용

학교 인지도 상승 및 유입량 극대화를 위해

네이버, 메타, 유튜브 3개 매체 동시 제안

최대한 다양한 채널에서의 많은 유입을 통해

신규 이관하여 광고 집행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