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마사지기 업종 광고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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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가경 마케터
2024-12-18

조회수 : 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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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000
집행 전
1. 이미 유명 브랜드가 많은 업종으로 , 브랜드 인지도 확보 측면에서 어려운 상황 2. 메타광고 집행 이력은 없으므로 어떤 소재에서 전환이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려운 상황
집행 후
1. 타 구매처에서는 인지도 및 구매가 활발하였으나, 자사몰 활성화를 희망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고려해 해당 캠페인 진행 - 브랜드 인지도 목적 : 트래픽 캠페인 - 전환 유도 목적의 장바구니 담기 전환 액션 : 전환 캠페인 2. 타깃 활용 - 논타깃+노출지면을 전부 풀어둔 뒤, 보고서 기반의 효율 타깃과 위치 파악 - 해당 데이터 파악 후, 고효율 타깃과 효율 노출지면을 확보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3. 장바구니 담기 구매자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리타깃팅 캠페인 진행
개요
메타 DA 광고 제안
집행내용
- 벤더사에서는 구매가 활발한 편이었으나, 실제 자사몰 활성화를 위해서 온라인광고 미디어믹스 진행
- 타깃 활용 시, 논타깃+노출지면은 모두 풀어두고 보고서 기반으로 효율타깃과 위치 파악
- 장바구니 담기 구매자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리타깃팅 캠페인 진행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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