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J사 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장규효 마케터
2024-12-23

조회수 : 658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운영 매체 안정화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40
집행 전
ROAS 22%
집행 후
매체 별 성과 달성
개요
신규 고객 확보 및 충성 고객 유치
집행내용
타겟 점유율 1위 매체인 네이버 를 통한 자사 노출량 다량 확보

타겟 적중률이 높은 DA광고를 통해 고밀도 타겟 위주 광고 노출

DA  매체 별 관심사·카테고리 타겟팅을 통한 높은 전환율 기대

주요 타겟 맞춤형 광고  및 상위 TOP상품의 효율적인 소재 노출을 통해 전환 극대화

이벤트 반응 유저에게 리타겟팅 광고 소재 노출을 통한 지속적 경험 독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마케터, 장규효 A.E.

광고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 문제되던 부분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