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J사 제안 사례

장규효 마케터
2024-12-23
조회수 : 658
댓글 0
1 / 2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운영 매체 안정화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40
집행 전
ROAS 22%
집행 후
매체 별 성과 달성
개요
신규 고객 확보 및 충성 고객 유치
집행내용
•타겟 점유율 1위 매체인 네이버 를 통한 자사 노출량 다량 확보
•타겟 적중률이 높은 DA광고를 통해 고밀도 타겟 위주 광고 노출
•DA
매체 별 관심사·카테고리 타겟팅을 통한 높은 전환율 기대
•주요 타겟 맞춤형 광고 및 상위 TOP상품의 효율적인 소재 노출을 통해 전환 극대화
•이벤트 반응 유저에게 리타겟팅 광고 소재 노출을 통한 지속적 경험 독려
첨부 파일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