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업종 제안서
.jpg)
유호준 마케터
2025-02-06
조회수 : 653
댓글 0
1 / 1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마케팅 KPI
브랜딩 or 전환 증대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개요
각 제품별 핵심 타겟에 맞는 타겟팅 광고 및 소재 활용
집행내용
광고 KPI에 따른 매체 선정 및 미디어믹스 진행
제품 별 핵심 타겟군 분류 및 타겟에 맞는 소구 포인트 어필
타겟군이 모여있는 앱을 활용한 타겟팅 광고 진행
아이, 본인, 선물 등 구매 니즈에 맞는 소구 포인트 어필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