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업종 V사 광고 제안 사례

박가진 마케터
2025-10-30
조회수 : 35
댓글 0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자사몰 매출 볼륨 확대 및 ROAS 증대
잠재고객
여성
15~1920~2425~2930~34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10
집행 전
ROAS 130%
집행 후
ROAS 250%
개요
주력 제품 그룹 분리를 통한 집중 운영/관리
집행내용
1. 주력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관리
2. 연령대의 경우 기존 24-44에서 18-24로 축소 운영
3. 객단가가 낮은 키링/파우치 제품을 소재에 활용하여 구매 허들을 낮춤
4. 자사 가격 민감도를 낮추기 위해 할인/프로모션 문구 활용
5.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활용을 통한 전환 퍼널 구축
(기존에도 검색량이 높은 브랜드이기에 우선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로만 집행)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