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A사 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장규효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0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마케팅 KPI
인지도 확보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
집행 전
없음
집행 후
없음
개요
소재 경쟁 및 컨텐츠 생산, 실제 전환까지 이어지는 퍼널 구조 형성
집행내용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 제품 태도 및 구매에 이르는 다양한 소비자효과 영역에 효과적으로 이용될 수 있는
SNS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상기 유도

코어타겟인 3040세대와
요가와 필라테스, 뷰티에 관심이 있을 관심사 타겟을
메인타겟으로 설정 후 
해당 코어타겟의 주요 고려사항인
기능성과 향, 프로모션 등의 소재 소구점으로 
광고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마케터, 장규효 A.E.

광고 진행하시면서 막히는 부분, 문제되던 부분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