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A사 제안 사례

장규효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0
댓글 0
1 / 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마케팅 KPI
인지도 확보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브랜드 런칭 기간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
집행 전
없음
집행 후
없음
개요
소재 경쟁 및 컨텐츠 생산, 실제 전환까지 이어지는 퍼널 구조 형성
집행내용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브랜드와의 관계 형성, 제품 태도 및 구매에 이르는 다양한 소비자효과 영역에 효과적으로 이용될 수 있는
코어타겟인 3040세대와
요가와 필라테스, 뷰티에 관심이 있을 관심사 타겟을
메인타겟으로 설정 후
해당 코어타겟의 주요 고려사항인
기능성과 향, 프로모션 등의 소재 소구점으로
광고 운영
SNS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상기 유도
코어타겟인 3040세대와
요가와 필라테스, 뷰티에 관심이 있을 관심사 타겟을
메인타겟으로 설정 후
해당 코어타겟의 주요 고려사항인
기능성과 향, 프로모션 등의 소재 소구점으로
광고 운영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