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사 언더웨어 제안사례
마케터 이미지
양다빈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27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600%
잠재고객
여성

20~2425~2930~3435~39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
개요
-
집행내용
  1. 크리에이티브 방향
    착용감과 소재의 차별점을 강조하는 영상 중심 콘텐츠 제안. 체형별 착용컷, 원단 질감 확대, 일상 속 착용 장면을 활용한 감성적 무드 연출.

  2. 카피 및 메시지 구성

    감성 중심 문구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일상 속 자연스러운 착용 경험 중심의 메시지 구성.

  3. 타겟 및 운영 전략
    패션·라이프스타일·운동 관심군 중심의 신규 유입 확보. 장바구니 이탈자 및 영상 시청자 기반 리타겟팅 캠페인을 통한 전환 효율 극대화. 시즌성 프로모션(예: 블랙프라이데이) 시 한정 혜택과 세련된 무드를 결합한 구매 유도 전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육각형 1등 마케터 광고 퍼포먼스 1본부 1팀 
양다빈 마케터 언제든 문의 주세요!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