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자금 업종 J사 광고 제안사례
.jpg)
문태주 마케터
2025-11-28
조회수 : 90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CPA 15,000원
잠재고객
전체
전체15세 미만15~1920~24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집행 전
25,000
집행 후
20,000
개요
당근 광고 뿐만이 아닌, 메타, 구글 매체까지 추가 확장하여 CPA 감소 전략 진행
집행내용
당근 광고 뿐만이 아닌, 메타, 구글 매체까지 추가 확장하여 CPA 감소 전략 진행
기존에는 DB를 구매하여 진행하였음.
기존에는 DB를 구매하여 진행하였음.
그에 다라 DB당 비용 25,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었으며, 성사율은 10건중 2~3건으로 굉장히 저조함.
그에 따라 DB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구글 및 메타 광고를 진행할 예정임.
메타와 구글에서의 전환당 비용은 많이 낮아지겠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낮아질 수 있기에
메타와 구글에서의 전환당 비용은 많이 낮아지겠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낮아질 수 있기에
전환당비용과 퀄리트의 선에서 조절하면서 광고 성과를 지켜볼 예정
댓글
0
우수 사례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