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검색광고 앰배서더형을 아시나요?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3-31

조회수 : 55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검색광고 앰배서더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랜드검색 앰배서더형은 다른 유형들과 마찬가지로 광고 집행 전 계약을 통해 일정 금액을 선 지불하고

계약 기간 동안 노출수나 클릭수에 제한 없이 광고가 노출되는 정액제 상품입니다. 


광고비는 상품 유형,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 광고 노출 기간(최소 7일~최대 31일)에 따라 산정됩니다!



템플릿은 총 4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1) 이미지 일반

2) 이미지 섬네일


3) 동영상 일반



4) 동영상 섬네일




이렇게 4가지로 진행할 수 있고, 각 유형에 따라 광고 비용이 다르게 책정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 검색광고 앰배서더 광고 유형은 현재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확인하여 비즈쿠폰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ads.naver.com/notice/20366?searchValue=&page=1




지금까지 AMPM글로벌 손선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