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광고 필요하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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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현 마케터
2025-05-26

조회수 : 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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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윤태희 AE입니다.




여러분은 광고를 돌릴 때 어떠한 광고를 주로 사용하시나요?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를 활용하기 좋은 예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FA는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실시간 입찰을 통한 방식입니다.




노출 수, 클릭률, 전환율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광고 효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GFA는 네이버 메인 화면 중심, 네이버 블로그 하단, 뉴스 콘텐츠 사이 중간 등에서도 광고가 노출 됩니다.




그렇다면 이 GFA는 어떻게 활용하면 좋고, 누가 쓰면 좋을까요?






-GFA는 다양한 지면을 활용해 광고를 노출 시킵니다. 때문에 신규 입점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를 알리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GFA는 자사의 제품 판매를 위해 자사 제품 이미지, 동영상 등에 시각자료를 노출하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GFA는 자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고객, 장바구니, 찜하기만 하고 떠나간 이탈 고객을 리타겟팅 하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타겟팅 전략으로 내 사업에 꼭 맞는 고객을 찾는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자신의 브랜드를 여러 방면으로 알리고 싶은 광고주님



자사의 제품을 단순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영상 등의 눈에 띌 수 있는 시각자료를 통해 어필하고 싶은 광고주님


우리 제품을 눈여겨보고있는 고객을 관심에서 구매로 전환시키고 싶은 광고주님



추천합니다.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시작해야합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 있으시면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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