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업종 I사 성과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서원빈 마케터
2025-06-04

조회수 : 108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가입 업종 I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I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DB수 20건 이상,  DB단가 2만원대
- 운영 매체: META, 바이럴
- 월 예산: 2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단일 소재 및 단일 캠페인(전환)만 운영
- 단일 소재로 운영하여 '전환 최적화 소재' 부재
-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 광고예산만 수정하여 운영(소재 테스트, 캠페인 테스트, 타겟 테스트 X)

■집행 후 개선점
-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을 위해 총 4개 버전의 잠재고객 양식 제작하여 테스트
- 경쟁사 대비 더 많은 혜택을 강조하는 소재 3개 제작하여 테스트
- 트래픽 캠페인 추가 세팅하여 넌타겟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 브랜딩 진행
- 잠재고객양식 성과 확인하여 추가 수정 및 확장 운영
- 운영 결과 DB 65건 수집 및 DB 단가 1만원대 (기간: 3주 운영)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메타에서는 성과 안정화가 되었기 때문에, 추가 매체 제안 및 운영 예정
(ADN, 네이버)
마케터자격이수

성과개선 전문가 퍼포먼스 마케팅 PRO

아직도 남들이 하는 광고 따라하고 계신가요?

광고에서 중요한건 실제 성과를 개선시켰던 성공경험 입니다.
다양한 성공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해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