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광고 빠르게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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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5-06-20

조회수 : 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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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심희선 마케터입니다.


오늘 알아볼 광고 매체는 지그재그 입니다.


지그재그 는 에이블리와 같이 20-30대 여성이라면

쇼핑할 때 필수로 찾는 어플인데요.



지그재그에서는 광고가 어떤 형태로 이루어지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상품형광고





원하는 상품들을 별도 예산으로 설정하여 목적, 유형별로 상품 그룹을 구성하여


효과적으로 광고 성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배너형광고





다양한 앱 페이지에서 배너를 노출하고, 스토어 인지도와 프로모션 페이지의 트래픽을 극대화한 광고 상품입니다.





3. 스토어홍보형






스토어 랭킹 상위 영역에 노출되어 신규 유저의 스토어 방문 및 즐겨찾기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4. 메시지형



 원하는 타겟 대상으로 쿠폰을 발급하거나 푸시 메세지를 통해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지그재그 광고는 '소재' 가 노출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얼만큼 눈이 가는 소재를


잘 노출시키느냐가 제일 관건 포인트인데요.


어떤 소재를 노출시켜야 할 지 고민이 된다! 하시는 광고주 분들이나


추가적으로 지그재그 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 심희선 마케터에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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