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단체 A사 성과개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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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현영 마케터
2025-07-16

조회수 : 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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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조현영 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 중인 후원단체 L사 성과개선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광고주 정보 
KPI : 정기후원자 증대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GFA, META
월 예산 : 500만원 

1. 네이버 운영 전략 
(1) 이관 전 후원 캠페인별로 그룹핑 X -> 캠페인별 그룹핑하여 검색의도에 맞는 확장 소재 발굴 
(2) 후원 업종 특성 상 메인키워드의 입찰가가 비싼 편 
-> L사만의 차별화된 키워드 발굴 
EX. 진행중인 캠페인 + 후원 

2. 네이버 GFA 
(1) 캠페인별 노출지면 적음 -> 네이티브 배너, 피드 노출지면까지 확장 
(2) 관심사 타겟 간소화 -> 관심사를 늘려 코어 타겟에게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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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관 전 GFA CPC와 클릭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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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관 후 CPC와 클릭률 개선


3. 메타 운영 전략 

(1) 기존 메타 소재 캠페인별로 테스트 진행 X -> 캠페인별 소재 기획 및 테스트 진행하여 효율적인 소재 발굴

(2) 기존에는 상세 타겟 X -> 후원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들 설정하여 클릭 수 증대


위 3가지의 매체 운영하여 

정기후원 300% 증가하였습니다.


후원문의량 300% 증대시킨 전략이 더 궁금하시다면 

조현영 마케터에게 문의 남겨주세요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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