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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적은 예산으로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는 실전 ADN 운영법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만으론 한계가 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클릭당 단가가 비싸 효율이 좋지만,
소규모 예산으로는 하루 클릭 몇 번이면 예산이 끝나버립니다.
특히 월 30~50만 원 정도의 적은 예산을 쓰는 대표님이라면 고민이 더욱 크실거에요.
ADN 광고가 필요한 이유?
ADN 광고는 CPC가 100원대로 훨씬 저렴합니다.
소규모 예산이라도 같은 예산으로 더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죠 :)
ADN만의 타겟팅과 리타겟팅 솔루션
ADN은 단순히 클릭만 유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이트에 들어온 방문자의 행동을 분석해 이탈 직전에도 추천 상품 배너를 띄워 구매를 유도합니다.
또한, 광고주가 직접 설정한 키워드와 카테고리, 유저의 구매 이력, 관심사까지
3단계 타겟팅으로 맞춤형 노출이 가능합니다!
어떤 대표님께 추천드리나요?
월 예산이 30~50만원으로 광고를 시작해보고 싶은 소상공인
네이버 검색광고만으로는 유입량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쇼핑몰
카페24, 고도몰 등 자사몰 유입수를 늘리고 싶은 분
[실제 예산 운영 팁]
일 3만원 X 10일 = 총 30만 원으로 1차 테스트
성과가 나오면 일 1~2만 원씩 기간을 늘려 효율 확인
CPC는 평균 100~200원대 유지!
적은 예산으로 광고를 할 땐, CPC를 낮추는 것이 최우선!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효율 좋은 키워드를 ADN으로 확장해보세요 :)
소규모 브랜드라면 ADN이 최고의 유입량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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