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C사 성과개선 사례

서원빈 마케터
2025-07-23
조회수 : 41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업종(기초화장품) C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C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ROAS 200% 이상 달성
- 운영 매체: 네이버
- 월 예산: 100만원
- 기타사항: 경쟁사 대비 해당 브랜드 제품 객단가 高
■집행 전 문제점
- 경쟁사 대비 비싼 객단가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특징을 어필하는 소구점 X
- 리뷰, 찜과 같은 확장소재 활용 X
- 네이버 쇼핑검색만 단일 운영 →월 평균 구매 1-2건
■집행 후 개선점
- 제품 특징을 어필할 수 있는 소구점을 잡아 확장소재 문구 활용
- 많은 리뷰, 찜을 확장소재에 연동하여 노출
- GFA신규 제안을 통해 리타겟팅 병행
- 네이버 전환수 개선: 1-2건 → 9-10건(20일 라이브 기준 전환수)
- GFA: 구매 7건, ROAS 980% 달성
- GFA: 구매 7건, ROAS 980%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기존에 발굴하지 못한 신규 고객 유입 및 전환 개선을 위해 네이버가 아닌 메타, 네트워크 배너 매체 제안 중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