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업종 L사 성과 개선 사례 (2)
마케터 이미지
김휘원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123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퍼포먼스 1본부 1팀, 김휘원 대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말씀드렸던 리빙 업종 L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종 : 리빙 업종


매체 : 네이버


예산 : 130만원


KPI : 300% 이상



쇼핑검색광고 셋팅 수정 후 일주일 정도 광고를 집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관 전]


총비용: 약 220,000


전환수 : 5건


전환매출액 : 약 450,000


ROAS : 207% 



[이관 후]


총비용 : 약 73,000


전환수 : 3건


전환매출액 : 약 350,000


ROAS : 약 470%



이렇게 쇼핑검색에서 세이브한 예산을 ADVoost에 투자해, 기존 KPI였던 ROAS 300% 달성은 물론 장바구니 액션 23건까지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이후에는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은 소비자들에게만 추가로 리타겟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 ROAS를 유지하다가 겨울에는 예산을 증액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매출 상승을 위한 PLAYLIST

김휘원 AE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