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컨설팅5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라이브커머스 평균 시청자 수 5배 증가시킬 수 있는 비결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라이브커머스의 성공, 무엇에 달려있을까요?
핵심은 '단기간 내 폭발적 시청자의 확보'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시청자 확보에 특화된 매체인 '버즈빌'에 관하여 간단한 내용 정리해보려 합니다.
버즈빌은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입니다.
버즈빌의 리워드 광고는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하여 광고 참여를 유도하고,
지정된 액션을 완료하는 경우에만 과금이 되는 광고입니다.
버즈빌의 라이브커머스 특화 상품은 폭발적 모객을 보장합니다.
2040 여성에 집중된 버즈빌의 유저는 라이브커머스 타겟 시청자와 맞닿아 있습니다.
국내 대기업, 대형 모바일 앱의 본인 인증 회원가입으로 인해 사용자의 신뢰도와 충성도가 높으며,
실 구매로 이어지는 주요 연령층인 20~40대 이상 유저의 비율이 80% 이상입니다.
쇼핑의 핵심 타겟을 잡고 싶다면, 버즈빌 매체를 추천드립니다 :)
- First View부터, Last View까지 모든 지면에서 송출
버즈빌의 광고 상품은 모바일 첫 잠금화면부터, 광고 참여를 위해 진입한 마지막 화면 - 인앱 지면까지 모든 지면을 꼼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화면: 버즈빌의 모든 사용자가 첫화면으로 접하는(First View), 가장 노출도가 높은 채널
✅인앱 & 오퍼월: 광고를 볼 의도를 가진 사용자가 라이브커머스 참여 전(Last View), 가장 집중도가 높은 채널
버즈빌 매체 활용을 통한 성공 사례를 몇가지 안내드리겠습니다.
상품 분류 | 노출형 광고 / SNS홍보용 광고 / 퀴즈/액션형 광고 / 리타겟팅 광고 / 동영상 광고
타겟팅 옵션 | 데모 타겟은 물론, 다양한 정밀 타겟팅 기능까지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