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GFA 신규노출영역
마케터 이미지
임은경 마케터
2025-10-16

조회수 : 46

댓글 0

image.png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3본부 5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의 신규 노출 영역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홈피드, 스포츠, 연예판 등에서 이용자의 관심과 반응이 높고 프래픽이 성장하고 있는 피드형 서비스를
모바일 메인 '뉴스'의 MY뉴스/20대판에 도입하는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네이티브 유형의 광고 상품을 노출하여 브랜드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노출 시점 : 2025년 10월 13일(월) | 일부 이용자에게 우선노출
✅노출 영역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뉴스 > MY뉴스/20대판
     - 노출 예시

image.png


참고로 기존에 해당 지면 상단에 노출되던 스마트채널 광고는 이번 피드형 광고 노출 시 제외됩니다.
단, 보장형 광고 중 '풀스크린 스마트채널' 유형은 기존과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의 신규 노출 영역  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퍼포먼스3본부 5팀 임은경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자세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mage.png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부터 광고 운영까지, 브랜드에 FIT한 임은경AE

브랜드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마케터, 데이터까지 확실하게!

갈수록 치열해지는 온라인광고,
브랜드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통한 광고를 집행해야합니다.

DETAIL한 전략으로 매출의 SCALE을 만들어내겠습니다!
업종&예산&상황에 얽매이지 않고, 
맞춤 전략을 제안드릴게요!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