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GFA 신규노출영역

임은경 마케터
2025-10-16
조회수 : 46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3본부 5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의 신규 노출 영역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홈피드, 스포츠, 연예판 등에서 이용자의 관심과 반응이 높고 프래픽이 성장하고 있는 피드형 서비스를
모바일 메인 '뉴스'의 MY뉴스/20대판에 도입하는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네이티브 유형의 광고 상품을 노출하여 브랜드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노출 시점 : 2025년 10월 13일(월) | 일부 이용자에게 우선노출
✅노출 영역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뉴스 > MY뉴스/20대판
- 노출 예시
참고로 기존에 해당 지면 상단에 노출되던 스마트채널 광고는 이번 피드형 광고 노출 시 제외됩니다.
단, 보장형 광고 중 '풀스크린 스마트채널' 유형은 기존과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의 신규 노출 영역 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퍼포먼스3본부 5팀 임은경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자세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