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2026년 주목해야 할 이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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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라 마케터
2025-11-10
조회수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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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1본부 1팀 장소라 마케터입니다.
Regeneration — PDRN · 레티날
Rebright — 코직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브라이트닝 솔루션
3.콘텐츠 전략 방향
하나의 매체가 아닌 다양한 매체의 미디어믹스를 활용하여 광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오늘은 2026년 뷰티 업종에서는 어떤 걸 주목해야 할지 한 번 알아볼게요!
2026년 뷰티 시장의 흐름은 생각보다 명확합니다.
브랜드 네임보다 성분의 과학적 신뢰를 바탕으로 선택하고 즉, 효능이 곧 브랜드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된 것이죠!
그렇다면 2026년 주목해야 할 3대 성분은 뭐가 있을까요?
Rebalance — 카페인 · 세라마이드
순환과 장벽 회복 중신의 밸런싱 루틴
Regeneration — PDRN · 레티날
복구 재생 턴오버를 연결하는 안티에이징 축
Rebright — 코직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브라이트닝 솔루션
소비자는 더이상 단순한 유행을 따르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브랜드 명만 보고 구매가 일어났다면 이제는 믿을 수 있는 성분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일시적 트렌드가 아닌 생활 습관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브랜딩을 위해 주목해야 할 인사이트는 무엇일까요?
1. 브랜드보다 성분의 서사를 팔아야 한다
감성 마케팅보다 성분·효능 기반의 스토리텔링이 중심.
“어떤 성분을 왜 선택했는가”를 설득력 있게 보여주는 브랜드가 신뢰를 얻습니다.
“어떤 성분을 왜 선택했는가”를 설득력 있게 보여주는 브랜드가 신뢰를 얻습니다.
2. 새로운 성분보다 증명된 성분의 경쟁력
2026년의 경쟁은 “얼마나 새롭냐”보다 “효과가 얼마나 증명되었나”의 싸움이 될 것.
임상 데이터, 사용자 실리뷰, 지속 가능성이 브랜드 신뢰를 만듭니다.
2026년의 경쟁은 “얼마나 새롭냐”보다 “효과가 얼마나 증명되었나”의 싸움이 될 것.
임상 데이터, 사용자 실리뷰, 지속 가능성이 브랜드 신뢰를 만듭니다.
3.콘텐츠 전략 방향
하나의 매체가 아닌 다양한 매체의 미디어믹스를 활용하여 광고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성분 좋고 기능 좋은 화장품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 제품을 뷰티업종이라는 레드 오션에서 판매하기 위해서는 자사만의 특별함을 어필해야 합니다.
똑같은 성분이 들어갔어도 소재 T&D를 어떻게 기획하냐에 따라 성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사 제품만의 제품력과 브랜드를 어필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 및 댓글로 문의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뷰티업종 브랜드 전문 장소라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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