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시즌에 하기 좋은 프로모션 (뷰티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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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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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에 하기 좋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뷰티편에 대해서 말하려고 합니다. 


여름은 뷰티 업계에서 최후의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를 모집하기 위한 좋은 시기이므로 

summer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들이 정말 많죠~!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하기 좋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아이디어 4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1. 해변 테마 휴가               

2.여름 스킨케어 챌린지 

3. 여름 메이크업 지침서

4. 여름 세일 및 이벤트    




첫 번째, 해변 테마 휴가 


해변에는 해변과 휴양지 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소모되므로, 

해변 테마로 캠페인을 구성하여 썬스크린, 비치웨어, 수영복, 해변 구성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만약 체험단이나 서포터즈를 한다면  해변에서 뷰티 제품을 사용 하는 장면을 넣어달라고 가이드라인에 추가하시는 것도  

더 도움이 되겠죠~!


두 번째, 여름 스킨케어 챌린지


희박에는 피부 관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집니다. 

피부에 좋은 제품이나 관리 방법에 대한 챌린지가 적용되어 사람들에게 여름 피부케어에 대한 팁과 쿨팁을 제공하세요.

백은 주기적인 기간 동안 피부케어 루틴을 하여 그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릴스, 숏츠)


세  번째, 여름 메이크업 지침서 


경량에는 경량화하고 남성적인 메이크업이 인기입니다. 

여름 메이크업에 대한 튜오리얼 동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세요. 


간단한 마에크업 팁이나 효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여

소비자들이 여름에 화장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네 번째, 여름 세일 및 이벤트 


여름 세일이나 이벤트에는 소비자들이 휴가를 보낼 즈음이면,

특별한 여름 세일이나 이벤트를 개최하여 한정기간을 딱 정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상품할인, 선물 증정,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올리는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 맞는 뷰티 제품과

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고객과의 결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참여자들과의 소통을 유도하고,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공유하여 브랜드의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궁금하신 점이나 메타광고, 네이버 광고 등 광고 집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저 허은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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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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