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7월 12일부터 NOSP 모바일 브랜드 검색 스폰서형 오픈 베타 출시되어
베타 기간에 한하여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사용자의 검색 결과에서 소비 시선 흐름을 따라 검색창부터 브랜디크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검색 광고 상품입니다.
●차별화된검색경험제공
- 사용자의검색결과소비시선흐름을따라검색창부터브랜디드크리에이티브가노출됩니다.
- 광고주의 80%가차별화된검색경험제공에만족했다고 합니다.
●주목도있는크리에이티브
- 모바일첫화면을가득채우는크리에이티브로효과적인브랜드메시지전달이가능합니다.
●풍부한정보제공
잠재고객에게명확한브랜드메시지를전달하고브랜드고유의아이덴티티를형성합니다.
이미지 특징
메인 이미지가(1~4개) 노출되며
첫 화면 메인이미지 내 홈링크 색상이 적용되며
이미지별 마케팅 메시지, 연결 링크 설정이 가능하고
이미지 자동 전환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영상 특징
배경컬러위에영상이배치되어영상주목도를확보하고, 홈링크부터버튼까지연속적인크리에이티브소비를유도합니다.
영상하단영역내오버랩이미지를활용하여영상과이미지간경계를넘나드는자유로운소재구성으로새로운크리에이티브연출이가능합니다.
동영상
(16:9) 소재구성요소
홈링크, 영상, 오버랩이미지, CTA버튼, 썸네일, 브랜드이벤트 6가지로구성되어검색사용자에게다양한브랜드유입경로를제공합니다.
동영상 (16:9) 주요특징 _ 오버랩이미지
대표상품, 모델, 브랜드로고이미지등을영상하단에오버랩되도록배치하여영상과연결된경험을제공합니다.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판매 단가 및 정책
FAQ
●브랜드검색스폰서형이검색결과에서최상단노출이아닌경우도있을수있나요? 이경우광고가어떻게노출이되나요?
- 검색사용자의행동, 질의어, 질의방식등에따라브랜드검색스폰서형이검색결과최상단노출이아닌경우가발생할수있습니다.
●광고상단에노출되는검색창영역의클릭까지광고리포트에포함이되나요?
●브랜드검색스폰서형을집행중취소하는경우최소환급금일발생하나요?
- 네, 브랜드검색스폰서형도동일하게최소환급금이발생합니다.
기존브랜드검색과달리 7일기준으로판매되는상품으로 480만원(이미지) / 605만원(동영상)이최소환급금으로발생됩니다.
●기존에집행중인브랜드검색과동시집행이가능한가요?
- 브랜드검색스폰서형도브랜드검색상품종류중하나이므로기존에집행중이신브랜드검색계약이있으시다면취소후집행하여야합니다.
●몇일전까지구매할수있나요?
- OBT 상품으로기존브랜드검색과달리 30일이전까지구매가능합니다.
●동시에여러계약을진행할수있나요?
- 네, 기존브랜드검색과동일한기준으로구매가능하시며, 하나의계약에최대 30개키워드, 복수개의계약구매가능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네 오늘은 네이버 모바일 브랜드 검색 스폰서형에 관하여 알아봤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AMPM글로벌 최소윤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