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를 이긴 틱톡! 숏폼 인기 멈추지 않는다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8-30

조회수 : 80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동주 AE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UAC 광고 최적화 운영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동주 AE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인스타를 이긴 틱톡 이용시간에 관련해서 얘기를 할려고 합니다.


 미국 내 18세 이상 성인의 틱톡 이용 시간이 인스타그램을 넘어서면서 IT업계 및 경제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숏폼으로 최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미국의 제재 속에서도 미국 내 꾸준한 이용 시간을 기록하며 인스타그램의 이용 시간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2025년 틱톡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모두 제치고 1위로 올라설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시장은 여전히 페이스북과 왓츠앱, 최근 출시한 쓰레드까지 상호 연결이 되어 있는 메타의 플랫폼을 더 선호하고 수익도 현재로는 더 높다고 합니다.


그래도 언젠간 틱톡 광고도 무시를 못 할 만큼  성장할 거라는 전망에 제가 틱톡 광고 기본 몇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1. 매력적인 콘텐츠 만들기 

2. 관련 해시태그 적극 활용 

3. 인플루언서와 협업

4. 틱톡의 광고 형식을 활용

5. 캠페인 모니터링 및 조정하기


이상으로 틱톡 광고를 집행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