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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정혜원AE입니다.
이전에 모비온 광고에 대한 모든 것 1탄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이번에는 조금 더 세부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와 모바일 배너 모두 유저의 웹 활동을 분석해서 광고주가 원하는 배너광고를 노출해서
신규 및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 CPC과금 방식으로 비교적 낮은 단가로효율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1.PC배너
-CPC과금 방식으로 클릭 당 평균 200-300원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가능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가능
-종류: 상품피딩배너/ 고정배너/ 쇼핑박스배너/ 엣지배너/ 알툴바/ 바콘
2.MOBILE배너
-CPC과금방식으로 클릭당 평균 120-180원
-다양한 프레임 형태의 광고 노출
-광고주 설명 텍스트 노출 가능
-종류: 상품피딩배너/ 쇼핑박 배너/ 고정배너/ 프레임배너
3.브랜드커버
-CPM과금 (1,000회 노출당 과금) 방식, 1,000회 노출당 14,000원 과금 (1회 노출당 14원)
-연관된 브랜드와 매칭되는 지면에 노출되어 브랜딩에 최적화된 배너광고 형태
-PC단독 지면 활용, 압도적인 스케일로 브랜딩 및 주목도 상승
4.아이커버
-모비온 제휴사이트 접속 시 광고주 페이지가 후면팝업 형태로 뜨거나 새창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
-노출당 10원 (팝업 차단시, 노출 및 과금되지 않음)
-유저 피로도 감소를 위해 노출간격 설정 가능 (6분단위의 노출 간격 설정 가능)
아이커버의 경우, 사이트 방문 시 광고 페이지가 새 창으로 노출되는 방식으로 즉각적인 전환 유도 및 유입 확보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형태 입니다.
유저들은 강제 사이트로 이끌기 때문에 물론 이탈율은 높은 편이지만 단가가 매우 저렴해서
신규 브랜드의 경우 추천합니다.
5.네이티브AD
-유저에게 흥미를 줄 수 있는 컨텐츠와 광고를 함께 노출
-광고에 대한 거부감 감소
네이티브 광고는 일반적으로 콘텐츠와 비슷한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가 아닌 것 처럼 인식되는 광고로
소비자가 관심이 있거나 필요로 하는 콘텐츠에서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모비온 광고는 이렇게 다양한 타겟팅과 노출 지면으로 효과적인 광고 효율을 내고있는
네트워크 배너 매체입니다.
네트워크 배너는 매체가 너무 많은데 어떤 매체를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광고 효율이
잘 나올수도 있고 잘 나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모비온 광고에 대해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정혜원AE [02-6049-4237] 로 전화주시면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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