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방법 어떤 것이 있을까?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4-02-16

조회수 : 1081

댓글 0


오늘은 유튜브 광고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영상 광고를 원하시는 광고주분들은 꼭 읽어보셔야 할 필수사항인데요!


광고의 목적과 방향에 따라 유튜브 내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건너 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 다른 동영상의 전후 또는 중간에 재생되는 광고 입니다.

광고가 5초 동안 재생되면 광고 건너뛰기 옵션이 표시됩니다.


2. 건너 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

- 15초 이내 길이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모두 전달 할 수 있습니다.


3. 범퍼광고

- 폭넓은 잠재고객에게 짧지만 인상에 남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초 이하의 광고로 사용자가 건너 뛸 수 없습니다.


4. 인피드 동영상 광고

- YouTube에만 광고가 게제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탐색하는 위치에서 사용자에게 도달됩니다. 

광고는 콘텐츠 게시자가 지원하는 광고 크기와 광고 형식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5. 아웃스트림 광고

- 모바일 및 태블릿에만 게재되며 사용자가 동영상을 쉽게 탭하여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습니다.

아웃스트림 광고는 유튜브 외부로 도달범위를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마스트헤드 광고

-모든 기기에서 YouTube 홈 피드에 표시되는 네이티브 동영상 기반 광고 형식입니다. 

방대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거나 인지도를 높이거나 등 눈에 띄는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유튜브 광고 종류 말고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주세요!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