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활용방법!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4-02-21

조회수 : 1954

댓글 0


오늘은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란?


카카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의 막강한 트래픽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카카오톡, 다음, 카카오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중심으로 가장 주목도 높은 영역에 광고가 노출되고,

다양한 소재유형과 랜딩 페이지 옵션을 제공하는 만큼 모바일에서의 강력한 발견을 보다

쉽게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오브젝트형, 썸네일형, 마스킹형, 텍스트형의 총 4가지 유형의 배너를 제공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URL, 애드뷰, 채널웹뷰, 챗봇, 비즈니스폼, 톡캘린더, 포스트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다음, 카카오서비스, 카카오와 제휴를 맺고 있는 네트워크 지면에도 노출됩니다.



1. 카카오톡                      2. 카카오톡 오픈채팅                          3. 다음

            


게재지면은 플랫폼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변동 및 제외될 수 있으며,

광고가 집행되는 광고매체의 범위 및 광고매체에서의 광고 집행영역, 순서, 정보, UI, 방식 등은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우리나라 국민 대부분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진행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확실한 노출량을 가져올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정한 타겟층에만 배너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세분화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광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비즈보드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