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방법!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4-02-22

조회수 : 989

댓글 0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카카오 비즈니스 이후에

카카오모먼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두번째 광고 유형입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활용방법!보러가기


디스플레이 광고란?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광고로,

브랜드와 관련있는 최적의 오디언스를 찾아, 최적의 순간에 광고를 노출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노출지면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있는 수만 개의 네트워크 지면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 됩니다. 


1. 카카오톡



친구탭, 채팅탭, 오픈채팅탭, 더보기탭의 모바일 지면과 PC로그인 시 팝업

그리고 채팅창 하단 및 우측 하단 플로팅 부분 등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됩니다. 


2. 다음




다음 PC와 APP 초기 화면, 주요 서비스 최상단 등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 됩니다.


3.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사용시 소식 피드 사이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4. 카카오서비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맵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유형


네이티브, 카탈로그 2가지 광고 유형을 지원합니다.

2가지 유형의 크리에이티브만으로도 광범위한 카카오광고 지면 곳곳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목표


다양한 광고 목표별 최적화 지원합니다.

방문, 전환 목표 설정으로 다양한 광고 목표별 노출 최적화를 통해 광고 성과를 높여줍니다.



광고하고자 하는 유형에 맞춰, 목적에 맞춰 최적의 광고 유형을 찾길 바랍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