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무조건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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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02-23

조회수 : 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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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광고디자이너 손선인입니다^ㅇ^


저번엔 잠재고객에 대해 이야기해봤었는데요,

(링크)메타에서 잠재고객을 잡는 법!




오늘은 메타 픽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타광고를 할 때 이걸 설치 안하면 손해입니다..!
과연 어떤 것 일지 함께 알아봅시다.






메타 (페이스북)광고 픽셀 설치하기 - 카페24 (쇼핑몰)

메타 픽셀이란?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코드 조각으로

광고 효과와 페이지 방문, 장바구니 제품 추가 등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하는 행동을 알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본 후에 행동한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리타게팅에 도움이 됩니다.

(이글도 함께 읽어봐요!) 계속 늘어나는 이탈율.. 리타겟팅으로 잡자!



픽셀과 함께 전환API를 사용하면 게재 시스템 비용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 메타 픽셀을 어떻게 활용할까요?



신규 고객,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어떠한 행동을 한 사람 등

타겟을 정하고 그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입찰을 설정하여 제품 구매 등 광고주가 생각했을 때

특정한 행동을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도달시킵니다.


광고를 집행한 후 결과를 측정하여 더욱 효과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픽셀을 사용하려면

어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까요?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메타를 통해 웹사이트를 들어간 고객들의 행동을 로깅하기 때문에

당연히 웹사이트를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코드를 사용하여 픽셀을 설정해야하는 경우엔

웹사이트 코드를 업데이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어려운 광고주님들은 마케터 또는 개발자에게 맡기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타 전문 마케터인 저와 픽셀 설치하고 메타광고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음 글에는 메타 픽셀 설치하는 방법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손선인이었습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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