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동영상 광고 활용방법!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4-02-23

조회수 : 84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카카오 동영상 광고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카카오 비즈보드와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이후에

카카오모먼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세번째 광고 유형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어떻게 사용할까?  보러가기>

<카카오 비즈보드 활용방법! 보러가기>

<카카오 디스플레이광고 활용방법! 보러가기> 


카카오 동영상 광고란?


브랜드 세이프티가 보장되는 카카오의 프리미엄 콘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카카오의 전국민 대상 유저풀을 기반으로 최적의 오디언스에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동영상 광고를 통해서 보다 강력한 브랜딩과 타겟 커버리지 확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노출유형


1개의 소재로 인스트림과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를 한 번에 노출합니다.




인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카카오톡 채팅방            3. 카카오TV 앱/웹                  4. 다음


           



아웃스트림 노출 지면


1. 카카오톡                                           2. 다음                                       3. 카카오서비스


      



목표 및 과금


동영상 조회를 효율적으로 높이기 위한 최적화 시스템으로

광고주의 동영상 광고를 많은 사람들이 조회하도록 유도하여 홍보 및 브랜딩을 강화합니다.

동영상 조회 당 비용이 과금되는 방식 (CPV)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를 활용한 다양한 광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김정아마케터에게 문의 주세요!


<김정아 마케터 소개 보러가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