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입니다!
구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눈길을 끄는 광고를 게재합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와 앱, Google서비스(Youtube, Gmail 등)를
둘러보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은 디스플레이 광고의 복잡한 변수를 간단하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장점
- 1. 여러 위치에서 사용자에게 도달
- -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3500만 개의 웹사이트와 앱,
- Google 서비스(Youtube, Gmail 등)를 통해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2. 목표에 맞는 캠페인 구축
- - 판매,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 비즈니스, 제품,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와 구매 고려도를 높입니다.
- 3. 손쉬운 사용을 위한 설계
- 전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잠재고객을 포함하여
실적이 가장 우수한 타겟팅에 최적화합니다.
- 모든 입찰에서 전환수 또는 전환 가치를 최적화 하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입찰로, 관리 시간을 절약하고 실적을 높이는데 유용합니다.
입찰방식
- 광고 목표에 따라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이 추천됩니다.
(입찰 전략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타겟 CPA입찰을 사용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 캠페인에서는
클릭 대신 전환을 기준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광고 소재
- 기본적인 디스플레이 광고는 반응형입니다.
Google AI는 사용가능한 광고 공간에 맞는
최적의 크기, 모양, 형식의 조합과 최적의 광고 형식 조합을 결정합니다.
타겟팅
- 타겟팅 최적화는 방문 페이지의 키워드와 같은 정보를 사용하여
전환 가능성이 높은 관련성 있는 신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공식대행사 AMPM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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